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500 초기 불량 교환 후기

by 큰사과bigapple 2022. 12. 8.
반응형

삼성-스마트-키보드-트리오-500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500 AS후기

 

교환 사유


개봉하고 바로 사용하던 도중 스페이스바가 잘 눌리지 않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스페이스바 왼쪽이나 오른쪽을 눌렀을 경우 입력이 안되지만 가운데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는 증상이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3366)에 전화를 걸어보았더니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상담이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센터 영업 정보


이때 삼성전자 강변테크노휴대폰센터를 방문하려고 하였으나 센터에서 휴대폰만 AS가 가능하다고 하여 송파센터로 방문하였습니다.
혹시 몰라서 송파센터(02-4141245)로 전화를 걸어 확인한 결과 키보드 AS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월~금요일, 09:00~18:00까지 영업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삼성 스마트 키보드 트리오 500 교환 영수증

 

교환 후기


송파센터 3층으로 올라가시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접수를 도와주십니다.
17시 30분경으로 늦게 갔지만 5분 만에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혹시 고질병인가 궁금하여 엔지니어분께 물어본 결과 고질병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키보드는 수리가 불가능하고 교환밖에 안 된다고 합니다.
센터에 재고가 없어 따로 테스트를 해주시고 다음날 교환받기로 하였습니다.

다음날 10시경 전화로 제품을 수령받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방문해서 바로 창구로 갔더니 새로운 제품으로 주셨습니다.

송파센터 공사 안내

 

송파센터 리뉴얼 공사 안내
송파센터 리뉴얼 공사 안내


12월 10일 토요일부터 12월 12일 월요일까지 송파센터가 공사로 인해 휴무라고 합니다.
인근 문정센터, 강변센터, 대치센터, 광진센터, 강동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치며


스페이스바 초기 불량으로 인해 삼성전자의 QC관리가 의심되었지만 AS 과정이 빠르고 친절하여 만족했습니다.
현재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만약 초기 불량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면 더욱 만족하며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